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더경옥

더경옥은 6년근 홍삼, 생지황, 복령, 꿀 등 엄선된 국산 원재료를 골라 오랜시간 정성으로 만들어집니다.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마이크로 제분방식을 도입하여 더욱 부드럽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기술력을 더했습니다. 홍삼, 녹용, 산삼, 침향 등 귀한 좋은 원재료들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가능한 스틱, 고급스러운 환, 전통방식 그대로의 단지형 등 다양한 형태로 아낌없이 담았습니다. 더경옥의 한차원 다른 맛의 깊이와 부드러움을 경험해보세요.

더경옥의 원칙

1%의 물도 섞지 않아 

원재료의 영양소를 통째로!

더경옥은 물 섞은 농축액이 아닙니다. 엄선된 국산 원재료를 통째로 갈아넣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 하였으며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지용성 성분을 비롯한 유효성분을 대부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제분기술로  

체내 흡수율이 2배!  

입자가 미세할수록 체내 흡수율과 제품의 질감이 극대화됩니다. 더경옥은 공기를 이용하여 일반 분말보다 최대 15배 이상 미세하게 분쇄하는 초 미립자 균일 분쇄 기법으로 만들어져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최대치로 높혔습니다. 

무화학 무첨가물! 

좋은 식품의 원칙을 지키다.  

더경옥은 좋은 식품의 원칙을 지킵니다. 단 한방울의 물이나 화학물, 첨가물도 허용하지 않았으며 철저한 위생관리로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자연의 힘을 믿다

금산에서 제주도까지,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우리 땅에서 자란 좋은 원재료를 찾아 나서는 것부터가 더경옥의 시작이었습니다. 전국 팔도의 산지를 수소문하여 비싸더라도 좋은 국산 원재료를 고르고 골랐습니다. 자연이 가진 힘을 믿기에,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를 하나라도 놓칠세라 단 한방울의 물도 섞지 않고 원재료를 통째로 갈아넣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효능에 우리의 정성이 더해져 탄생한 더경옥. 가족들의 건강을 고민하는 당신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국내 최대 생지황 생산지에서 자란 

국산 생지황

충남 금산의 국내 최대 생지황 생산지에서 자란 

국산 생지황만을 엄선하여 최상품의 가치를 더합니다. 

제주도의 청정 환경에서 만들어진 

제주도 봉개꿀

제주도의 청정환경에서 만들어진 봉개꿀은 지역적 특색으로 인해 

일반 꿀과는 차별화되는 최고급 품질을 자랑합니다.  

가장 좋은 부위만을 선별한 

국산 복령

국내 각지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된 복령으로 

가장 좋은 부위를 선별해둔 국내산 율복을 사용합니다. 

금산의 지수화풍이 만든 작품 

6년근 홍삼

금산의 지수화풍이 만든 최상급 홍삼 중에서도 

몸통과 다리까지 잘 자란 6년근 홍삼만을 고집합니다. 

더경옥 제조과정

더 많이 더 빠르게 만들기 보다는

단 하나라도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더경옥 오리진을 비롯한 단지형 제품들은 매일 경옥채한약국의 부부한약사가 직접 재료를 엄선하고 까다로운 공정을 손수 진행하기에, 제조과정의 전문성과 투명성만큼은 정말 자신 있습니다. 더경옥 플러스의 경우, 1%의 물도 함유하지 않고 원재료를 통째로 갈아 되직한 질감 그대로 스틱에 담아야 하는 까다로운 제작공정 때문에 만들어주실 공장을 찾는 일 조차 참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조금 돌아가더라도, 조금 번거롭더라도 반드시 좋은 식품의 원칙을 지키며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① 원료선별 및 칭량 

더경옥에 사용되는 홍삼, 생지황, 복령, 꿀은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재료만을 엄선합니다. 특히, 홍삼은 원가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장 좋은 6년근 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② 세척 

홍삼과 복령을 깨끗하게 세척한 후 건조하고 생지황은 세척 후 착즙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과정인만큼 더욱 꼼꼼히 진행되어야 하기에 이 과정에만 약 7~10일정도가 소요됩니다.

③ 분쇄 및 배합 

준비된 원재료를 마이크로 제분기술을 이용하여 일반 분말에 비해 15배 이상 부드럽게 분쇄합니다. 비율에 맞게 원재료를 배합하여 고온 숙성을 준비합니다.

④ 1차 고온숙성 (72시간)

전통방식 그대로 전기방식이 아닌 직화로 3일 이상 중탕을 합니다. 90~95도에서 72시간 동안 천천히 다려내면서 밤낮으로 불을 조절하는 과정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숙성되도록 한결같은 정성을 다합니다.

⑤ 1차 냉각 (24시간)

고온 숙성된 원료를 충분히 식혀주는 수냉과정으로 10도 내외의 냉수에 항아리를 24시간동안 담가 자연 냉각합니다.

⑥ 2차 고온숙성 및 냉각 (48시간)

1차와 같은 방식으로 2차 고온숙성에 들어갑니다.

⑦ 살균 및 충전

2차 숙성을 끝낸 원료는 95도에서 30분간 후살균 과정을 거친 후 위생적으로 용기에 충진됩니다.

⑧ 포장

전 과정에서의 품질검사를 철저히 진행하여 포장과정에서의 위생까지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floating-button-img